생명사랑기금

생명사랑기금


  •  

    세김한 배려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생명사랑기금 작성일21-08-03 15:58 조회627회 댓글0건

    본문

    샘병원에서는 환자감사 프로그램(Grateful Patient Program)인 ‘고맙습니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를 통해 환자와 가족이 자연스럽게 고마움을 표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랑과 감사는 표현하는 것입니다. 

    지금 당신의 곁에 있는 가족과 친구에게, 당신을 치료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표현해 보세요.

     세김한 배려 감사합니다.  

     지방에 사시는 친정어머니를 모시고 샘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후 개인정보가 담긴

    서류를 화장실에 둔 채 귀가했습니다. 서류를 챙기지 않았다는 것을 늦은 밤 알았습니다.

    고민하다 ‘고객의 소리’에 글을 남겼는데 서류를 찾았다는 반가운 연락을 받았습니다.

    제가 수원에 거주하고 직장인이라 착불로 서류를 요청 드렸더니, 흔쾌히 승낙해 주셨습니다. 잠시 뒤 우편 발송 했다는 문자와 함께 선불로 보냈으니 잘 받으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이렇게 고마울 수가... 병원 업무로도 눈코 뜰 사이 없이 바쁠텐데 세심하게 배려해주신, 송진영님의 호의에 감동했습니다.

     훌륭한 직원이 일하는 샘병원은 분명 좋은 의료 시스템을 갖춘 곳일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항상 발전하는 병원이 되길 기원 드립니다

    사랑받고 퇴원합니다.   

     

     존경하는 의사 선생님 간호사님, 조무사님! 모든 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

    니다. 주님의 사랑의 향기가 느껴졌습니다. 한 생명, 한 생명 소중하게 인격적으로 대해주시는 따듯하고 자상하고 훌륭하신 선생님들 덕분에 입원하고 있는 동안 너무 행복했습니다. 보호자가 전혀 필요하지 않은 이곳 주님의 사랑이 흐르는 안양샘병원은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병원입니다.

     새벽 2시든 3시든 벨만 누르면 주저하지 않고 달려와 주셨습니다. 이런 분들이 있기에 빛이 납니다. 정말 멋지십니다. 여러분들께서 주신 사랑담아 가지고 갑니다. 이 사랑을 이웃에게 나누겠습니다. (조** 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