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사랑기금


  • 소개

    생명사랑기금은
    '전인적인 의료와 섬김으로 생명사랑을 실천하여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 구현한다' 라는 샘병원 공동체의 미션을 더 가치 있게 실현하고자 마련된 것입니다.

    * 생명사랑기금의 탄생

    사람을 사랑하고 생명을 귀하게 여기는 작은 마음의 씨앗들이 뿌려져 새싹이 나고, 생명사랑기금이라는 나무가 되었습니다.

    나무가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일정한 온도와 빛과 물이 공급되어야 하듯이, 생명사랑기금 나무가 열매들을 맺어가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사랑과 따뜻한 관심, 그리고 후원이 공급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사랑과 관심, 후원이 공급될 때, 생명 사랑의 나무는 더욱 많은 열매들을 맺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그 열매들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과 친구들에게 이 생명사랑 나무의 열매들이 나누어 질 때, 아픈 자들은 치유를, 마음이 상한 자들은 위로를, 소외된 자들은 사랑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 효산의료재단 샘병원은

    1967년 안양의 작은 마을 냉천동에서 시작한 작은 의원이 50여 년 역사를 거쳐 하나님의 크신 축복으로 4개 병원, 1,000병상의 효산의료재단으로 성장하여 많은 사람들이 질병으로부터 건강한 삶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효산의료재단 샘병원은 국가나 기업에 의해 운영되는 기관이 아닙니다. 진료 수익만으로 운영되는 ‘시민이 주인’인 병원입니다. 질병으로부터 고통 받는 이들을 자유롭게 하며 전인적인 치유를 통해 온전한 하나님 사랑을 실천하는데 여러분들의 사랑을 나누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샘병원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병원입니다.